한국관광공사 - 관광배움터 <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>

2023. 4. 29. 19:40NEW

728x90
반응형

 

여행업 리뷰관리의 필요성 이해

 

#AISAS

SEARCH : 검색

ACTION : 구매

SHARE : 공유

#AIDMA

ATTENTION : 주의

INTEREST : 흥미

DESIRE : 욕구

MEMORY : 주의

ACTION : 구매

 

#AIDMA ATTENTION : 주의 INTEREST : 흥미 DESIRE : 욕구 MEMORY : 주의 ACTION : 구매 #AISAS SEARCH : 검색 ACTION : 구매 SHARE : 공유 #AISCEAS ATTENTION : 주의 INTEREST : 흥미 SEARCH : 검색 COMPARISON : 비교 EXAMINATION : 검토 ACTION : 구매 SHARE : 공유  #AIDMA ATTENTION : 주의 INTEREST : 흥미 DESIRE : 욕구 MEMORY : 주의 ACTION : 구매 #AISAS SEARCH : 검색 ACTION : 구매 SHARE : 공유 #AISCEAS ATTENTION : 주의 INTEREST : 흥미 SEARCH : 검색 COMPARISON : 비교 EXAMINATION : 검토 ACTION : 구매 SHARE : 공유

 

#AISCEAS

ATTENTION : 주의

INTEREST : 흥미

SEARCH : 검색

COMPARISON : 비교

EXAMINATION : 검토

ACTION : 구매

SHARE : 공유 


 

[작성목적에 따른 유형]

1) 공유전달목적

: 자신이 체험한 상품/서비스 경험 공유 , 전달

2) 광고 목적

: 경제적 대가를 받고 전문블로거, 인플루언서에 의해 작성

3. 비방. 보복 목적

: 경쟁사업자 비방 목적의 거짓 소비자 리뷰

 

1. <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> 시청완료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