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관광공사 - 관광배움터 <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>
2023. 4. 29. 19:40ㆍNEW
728x90
반응형
여행업 리뷰관리의 필요성 이해
#AISAS
SEARCH : 검색
ACTION : 구매
SHARE : 공유
#AIDMA
ATTENTION : 주의
INTEREST : 흥미
DESIRE : 욕구
MEMORY : 주의
ACTION : 구매
#AISCEAS
ATTENTION : 주의
INTEREST : 흥미
SEARCH : 검색
COMPARISON : 비교
EXAMINATION : 검토
ACTION : 구매
SHARE : 공유
[작성목적에 따른 유형]
1) 공유전달목적
: 자신이 체험한 상품/서비스 경험 공유 , 전달
2) 광고 목적
: 경제적 대가를 받고 전문블로거, 인플루언서에 의해 작성
3. 비방. 보복 목적
: 경쟁사업자 비방 목적의 거짓 소비자 리뷰
1. <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> 시청완료
728x90
반응형
'N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3 GTDC 동반성장 청년 제안 공모 (0) | 2023.05.01 |
---|---|
한국관광공사-관광E배움터 <한국관광콘텐츠랩이란?> (0) | 2023.04.30 |
한국관광공사 및 관광업 여행업 취업분야/사이트 (0) | 2023.04.29 |
흥국 자몽농축액 레시피 공모전 (0) | 2023.04.27 |
2023 관광데이터 활용 공모전 (~5.18) (1) | 2023.04.26 |